WASABI MANGO

페이스북
우리의 아이디어와 디자인은 당신의 생활을
더욱 즐겁게 해줄 것입니다.
우리 제품은 우리만의 색깔이 있습니다.
우리가 구현해내는 상상력은 여러분을
놀래켜 드릴 것입니다.

실용과 창의.

새로운 기술을 적용한, 좋은 부품을 쓴, 스펙이 좋은 제품은 언제가 됐든 누구든 만들 수 있습니다. 기술은 좋은 쪽으로 발전할 것이고, 우리는 그렇게 발전한 제품을 다루게 될 것이니까요.

그보다 중요한 것은 지금 당장 우리 손 안에 있는 제품을 어떤 용도로
얼마나 효과적으로 쓰느냐 일겁니다.

우리의 생각.

우리는 이것에 주목합니다.
우리가 만드는 제품은 누구나 만들 수 있지만, 우리는 우리가 만든 제품을 어떻게 쓰는가에 주목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사소할 수 있는 작은 편의성에 주목하고, 뭔가 있어 보이지만 별 의미 없는 기능성을 과감히 무시합니다.

이런 특징은 언제 효과적일까, 이 기능은 무엇에 적용하면 편리할까 고민하고 또 고민하는 것이 와사비망고의 일과입니다.

와사비 망고.

우리는 와사비망고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15년 이상 LCD 모니터를 제조한
경력자들을 비롯해 기획, 생산, 유통, 마케팅, 영업 등 각 분야 베테랑들과 뭉쳤습니다.

2014년 1월을 기점으로 와사비망고는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색다른기획,
색다른 마케팅.

제품이 좋으면, 성능이 뛰어나면, 완성도가 높으면 잘 팔린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이 옳던시절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다릅니다.
좋은 제품을 만들려면 뛰어난 성능을 부여하려면 완성도를 높이려면 더 많이 투자하고 더 넉넉한 자본을 바탕으로 해야 하며 높은 값에 팔 수 있어야 합니다.

소비자들은
다릅니다.

제품 성능에, 완성도에 집착했을 때 소비자들은 끊임 없이 완성도를 높이라 주문하며 끊임 없이 새로운 기능과 성능을 요구합니다. 그러면서 그들은 더 싸게 살 수 있게 하라고 외칩니다.

이제는 완전히 다른 기획과 마케팅이 필요합니다.

매스미디어 마케팅.

매스미디어를 이용한 마케팅은 전통적으로 활용해온 마케팅 기법입니다.
하지만 미디어가 늘어나고 배포 환경이 획일화하면서 미디어의 순기능은사라진 채 광고판의 새로운 형태로 전락해버렸습니다.
독자들은 미디어의 기사를 불신하기 시작했으며 미디어에 실린 기사를 광고와 같이 인식하는 경향이 강해지고 있습니다.
지금은 미디어의 배포력에 의존하지 말고 미디어의 순기능을 회복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물론 영향력 있는 미디어를 통해 제품 리뷰, 기획 기사를 배포해 브랜드인 지도를 높이고 이용자 친화도를 강화할 것입니다. 하지만 브랜드 기획 의도를 명확히 전달해 제품 스펙이나 기능을 중심으로 한 기존 콘텐츠와 차별화를 꾀하고 이용 문화를 중심에 둔 콘텐츠로 유도 하는 것을 최우선 과제로 할 것입니다. 또 프로모션 기사일지라도 가감 없는 정보를 전달해 독자 저항을 줄이고 나아가 독자에게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임을 각인시키고자 합니다.

제품을 아무리 잘 만들고 매스미디어를 통해 홍보해도 이용자 입장에서 접근하지 않으면 공감대를 형성하기 어렵습니다. 더불어 이용자 입장을 아무리 고려하고 이해하려 노력해도 우리가 이용 자와 같을 수는 없습니다. 그들에게 공감대를 가장 잘 전달하고 이해시킬 수 있는 건 그들과 같은 이용자입니다.

우리는 이용자들의 사용기를 통해 이용자들 속으로 들어갈 것입니다. 흔히 접할 수 있는 스펙 위주, 기능 소개 위주 사용기나 단순 개봉기를지양하고 우리 제품을 실생활에 응용하는 모습과 경험담을 담아 진실된 공감대를 이끌어낼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것을 1회성으로 끝내지 않을 것입니다. 사람들은 무조건 신제품만 고르지 않기 때문이죠. 우리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시장에 공급하는 한 중, 장기 프로젝트 를 펼쳐 시장에 브랜드 연속성을 부여할 것입니다.

소셜네트워크의 본질.

소셜 네트워크는 다음 세대의 미디어로 각광받고있습니다. 이것은 다음 세대의 마케팅 수단임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소셜 네트워크를 마케팅 수단으로 효과적으로 이용 하기 위해서는 소셜 미디어의 특성과 본질을 알아야만 합니다.

소셜 미디어의 본질은 매스 미디어와 같은 일방적정보 전달이 아닌 상호간 소통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구독자를확보할 것입니다. 그들에게 우리의 다양한 정보를 알려 적극적 참여를 유도하려 합 니다. 시간이 흐르면서 그들은 우리의 정보를 받는데 그치지 않고 자신들의 경험과 정보를 전할 것입니다. 어쩌면 이색적인 제안이 있을 수도 있겠죠.

이런 구독자들의 적극적 응답에 우리는 매우적극적이고 성실한 자세로 응할 것입니다.
다양한 정보를 토대로 각종 앙케이트를 펼치고소셜 미디어의 특성을 모른 채 행하고 있는 이른바 '맹목적인 좋아요 이벤트'가 아닌 구독자 가 직접 참여하는 이벤트를 펼쳐 향후 경쟁력있을 아이디어를 흡수하고 브랜드 친화도 및 충성도를 높일 것입니다.

와사비망고는 자체적으로 고객상담 핫라인을 갖추고 있으며
고객 문의 클레임 등 모든 사후 서비스 발생 이슈에 대해 직접 소통하고 구체적 처리 결과를 제공합니다.

전국망 A/S 네트워크
서비스

와사비망고는 전국망 A/S 네트워크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전국 방방곡곡 가리지 않고 닿아있는 전국망 택배 네트워크를 통해 이용자들은 전국 어디서든 최단 시간 내에 A/S를 요청하고 처리 받을 수 있습니다.

ADDRESS / 서울시 용산구 새창로45길 30, 사이버빌딩 203호 TEL / 070-7775-0491 FAX / 02-702-0493 E-MAIL / bakbankim@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