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SABI MAN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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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사비망고 AS센터

도로명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새창로45길 30 사이버빌딩 1층

지번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신계동 24-8 사이버빌딩 1층

전화번호 : 070-4035-0085

이메일 : wasabi0085@gmail.com

서비스 업무 시간

평일 : 9:30 ~ 17: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제품의 보증기간 규정
1)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 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제품 보증서(구입영수증도 유효)에 의하여 합니다.
2) 당사 규정과 고객이 보유하고 있는 제품 보증서의 기간이 상이할 경우는 고객이 제시한 보증서(영수증 등)의 내용을
   우선하여 적용합니다. 3) 제품의 보증기간은 아래와 같은 기준으로 정합니다.
   - 제품의 무상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으로 적용합니다.
   - 중고품 구입의 보증기간은 별도로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 불가의 경우는 피해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영업용으로 사용하는 제품의 경우 보증기간은 6개월로 적용합니다.
무상/유상 서비스 분류

무상처리

1) 제품보증기간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 상의 고장 및 결함 발생시
2) 유상 A/S를 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에 동일고장 발생시

품질보증 상세 안내

소비자 피해 유형 보상내역
  보상기간내 보상기간 이후
구입후 15일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요할때 제품교환 해당없음
구입후 1개월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요할때 무상처리  
제품구입시 운송과정중 발생된 피해    
교환된 제품이 15일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요하는 고장발생시
제품교환  
동일하자로 3회까지 고장발생시 무상처리 유상처리
동일하자로 4회까지 고장발생시 제품교환 유상처리
소비자의 고의, 과실에 의한 기능상의 고장
발생시
유상처리 유상처리

유상처리

1) 무상서비스 기간이 경과한 후 발생한 성능 불량 및 고장시
2) 제품보증기간에 상관없이 고객 사용 중 부주의 및 고의,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고장시
3) 당사 또는 당사에서 위임한 서비스 기사 이외의 사람이 제품의 구조, 성능, 개조 또는 변조하여 발생한 고장
4) 제품보증기간에 상관없이 사용자의 전원이상및 주변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시
5) 제품보증기간에 상관없이 천재지변에 의한 제품 고장 및 결함시
6) 제품보증기간내에 소비자의 사용미숙으로 인한 서비스건 유상처리(운송비, 출장비 청구)
7) 제품보증기간이 경과된 소모성부품의 교환은 유상처리함. 유상교환된 소모성부품의 보증기간은 3개월로 정한다.)
8) 제품보증기간이 경과되어 유상교환된 소모성부품의 보증기간은 3개월입니다. (단 아답타의 보증기간은 6개월입니다)

유상서비스 가격책정

- 일반적 유상비용 : 운송비 + 부품료 +기술료
- 증상이 없는 유상비용 : 운송비+기술료
- 내방고객의 유상비용: 부품료+기술료
- 부품료 및 기술료는 당사의 기준으로 정하여 청구합니다.
- 기술료는 수리의 소요시간 및 수리 난이도 등을 감안하여 산정합니다.

교환불가대상

- 구입한지 1개월이 경과된 정상동작제품 - 개인의 취급및 부주의로인한 제품손상의 경우 - 다른 목적으로 제품을 분해및 개조한 경우

서비스 불가대상

- 제품의 제조번호라벨이 없을경우, 원칙적으로 당사에서는 A/S의 의무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제품의 제조번호라벨이 훼손되거나, 없을경우 A/S 기간의 산정이 불가하여 처리에 어려움이 발생하오니 훼손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만일 제조번호라벨을 훼손하신 경우 무상 A/S 처리기간 이내라도 유상 A/S 처리가 될 수 있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 제품을 국내에서 사용이 아닌 해외에서 사용중 발생한 불량은 서비스 처리가 불가합니다.
초기불량 처리규정
- 제품구입후 15일 이내의 발생한 불량은 영수증의 구매일자 기준으로 새제품으로 교환처리합니다.
- 초기불량시 구매한 원래상태로 (악세서리 포함) 접수를 원칙으로 합니다.
- 악세서리를 제외하고 발송한 경우에는 악세서리를 제외하고 교환처리합니다
- 제품의 손상시 에는 제품교환처리가 불가하오니 취급에 유의하시기 주시기바랍니다.
- (PANEL 손상, 외형케이스 스크래치및 파손)
불량화소 처리규정

무결점 제품 기준사항

BRIGHT DOT 1개 이상 발생했을 경우 제품을 교환.
- BRIGHT DOT : 어두운 패턴의 패널 화면에 밝게 나타나는 픽셀
DARK DOT 4개 이상 발생했을 경우 제품을 교환.
- DARK DOT : 밝은 패턴의 패널 화면에 검게 나타나는 픽셀
* 처리기준 - 제품 구입일로부터 15일 이내 교환처리 / 15일~1개월 이내 신품 패널로 교체 (영수증 확인 시 가능)
* 패널에 손상이 발생한 제품은 교환불가
* 불량화소 식별 환경 - 조명 750Lux 이상, 모니터와 거리 45Cm 떨어져 식별 가능한 화소
 
 

일반 제품 기준사항(19형부터 39형)

불량화소 5개 이상부터 불량인정
- 중앙부(5번) 도트 1개 이상 : 불량(BRIGHT DOT, DARK DOT)
- 그 외 부분은 BRIGHT DOT - 4개 / DARK DOT - 1개 : 불량처리
- 그 외 부분은 BRIGHT DOT - 3개 / DARK DOT - 2개 : 정상처리
- 그 외 부분은 BRIGHT DOT - 2개 / DARK DOT - 3개 : 정상처리

40형 이상 기준사항 (TV 제품 포함)
- 중앙부(5번) 포함 도트 10개 이상 : 불량(BRIGHT DOT, DARK DOT)
* 처리기준 - 제품 구입일로부터 15일 이내 교환처리 /
  15일~1개월 이내 신품 패널로 교체 (영수증 확인 시 가능)
* 패널에 손상이 발생한 제품은 교환불가
* 불량화소 식별 환경 - 조명 750Lux 이상, 모니터와 거리 45Cm 떨어져 식별 가능한 화소
* 특정 모델은 기준사항에서 제외됩니다. (SE / 리퍼비시 / 강화유리 등)
 
 

빛샘 처리기준

* 제품 구입일로부터 15일 이내 교환처리 / 15일~1개월 이내 신품 패널로 교체 (영수증 확인 시 가능)
 

패널스크래치

*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해 패널 표면에 상처가 나는것을 말하며, 당사의 규정상 패널스크래치에 대해서는 패널교체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 무상서비스 기간 중이라 하더라도 패널교체시 유상처리를 실시합니다.
 
 

리퍼상품

* 회로부품(AD BOARD, LIPS BOARD 등)만 유/무상 A/S가 가능하며 외형케이스와 PANEL은 무상 A/S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A/S 처리절차
- A/S는 아래의 단계로 진행됩니다.
 

택배접수

- 당사의 모든 A/S는 택배 접수 및 방문접수로 실시합니다.
- A/S는 아래의 단계로 진행됩니다.
상담 : 전화/홈페이지 상담을 통해 제품의 이상증상에 대한 정확한 진단 및 응급조치를 받습니다.
접수 : 전화/홈페이지 상담으로 미해결시 A/S 접수를 하여 당사와 제휴한 택배사를 이용하여 제품을 발송합니다.
처리 : 접수된 제품을 테스트 후 이상 발견 시 부품교환을 실시합니다.
접수 : 발송 : 정상작동 테스트 후 택배를 이용해 고객에게 발송됩니다.
처리기간 : 당사에 제품이 도착한 일자 기준으로 1~2일 정도 소요되며 부품의 미보유 및 증상재현이 되지 않아
                           처리지연 시에는 별도로 연락을 드려 완료일자를 결정합니다,
* 택배 발송 시 증상내용을 기록하여 보내주시면 좀 더 신속하고 정확한 처리가 가능해집니다.
* 제품의 포장박스는 A/S 배송 시 필요하므로, 버리지 마시고 보관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방문접수

- 당사의 모든 A/S는 택배 접수 및 방문접수로 실시합니다.
- A/S는 아래의 단계로 진행됩니다.
접수 : 방문하시어 이상증상을 수리의뢰서에 작성하여 제품을 접수합니다.
처리 : 접수된 제품의 이상증상을 확인하여 불량으로 판정 시, 처리를 실시하며 부품의 미보유로 당일처리가
                      불가능시 고객님과 협의하여 완료일자를 결정합니다.
발송 : 정상작동 테스트 후 방문고객님에게 전달 및 택배발송을 실시합니다.
 

서비스 신청시 점검사항

상담 : 전화/홈페이지 상담을 통해 제품의 이상증상에 대한 정확한 진단 및 응급조치를 받습니다.
접수 : 전화/홈페이지 상담으로 미해결 시 A/S 접수를 실시합니다.
처리소요기간 : 접수한 다음날 기준으로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서비스 신청시 점검사항

* 제품 이상으로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시거나 택배를 보내시기 전에 아래 사항을 먼저 점검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사용하시는 모니터를 다른 PC에서 사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그래픽카드 이상 유?무 점검 및 기타)
사용하시는 모니터의 케이블 연결상태 등을 꼭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케이블 연결부 접촉불량 점검)
ADAPTER 사용모델의 경우 전원이 켜지지 않는 증상 시에는 파워코드의 연결상태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일부 ADAPTER는 극성에 맞지 않게 연결 시에는 전원이 켜지지 않을 수 있으니 주의 바랍니다.
ADDRESS / 서울시 용산구 새창로45길 30, 사이버빌딩 203호 TEL / 070-7775-0491 FAX / 02-702-0493 E-MAIL / bakbankim@gmail.com